구입 방법 및 A/S 정책

올모 구입 과정

 

한국에 수입되는 제품이 유독 비싼 것은, 시즌 말에 누군가가 재고를 안게 되는 통상적인 유통구조와 한국 시장 특유의 치열한 경쟁이 합쳐져서 연말에는 재고물량이 넘쳐나고 그것을 감안하여 소비자가를 설정하므로 경쟁이 치열함에도 오히려 가격은 오르는 기이한 일이 벌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즌 말에는 재고정리 목적의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시즌 초 정가에 구입했던 소비자들의 소장가치가 인정받기 어려운 구조입니다.

 

반대로, 저희 시스템은 배송기간의 단점이 있지만, 시즌 말에 재고가 남지 않으므로, 그 부담이 소비자에게 전가되지 않아, 일부 모델의 경우 이탈리아 현지가 이하로 맞출 수 있었고, 재고정리를 위한 할인이 발생할 수 없는 구조입니다.

 

소비자들이 자전거를 가장 필요로 하는 시즌 초에 더욱 혜택을 드리기 위해 상기와 같은 구매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A/S 안내

<보증기간>

  • 프레임: 2년 (크롬이 들어간 부분이나 도장은 12개월)
  • 부속품: 각 제조사 정책에 따름
  • 공식 딜러로부터 구입한 날짜로부터 적용

 

<A/S 운송비>

  • 소비자 부담

 

통상적인 방법으로 각 부속을 표준사양에 따라 사용한 경우에만 보증의 이행이 가능합니다.

 

<2차 구매자>

자전거 업계에서는 2차 구매자에 대한 A/S를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도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중고로 사서 신품으로 교환받는 마술까지는 해드리지 못하지만, 차체번호와 사양이 맞으면 유상으로라도 지원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에이퍼스트를 통해서 판매된 자전거는 차체번호에 따라 어떤 사양으로 나갔는지 기록됩니다.

 

대다수의 선량한 소비자가 피해를 보는 상황은 안타까우므로, 2차 구매자로부터의 A/S 요청 중 국내에서 해결가능한 것은, (주)에이퍼스트의 재량으로 판단하여 처리하겠습니다.

일단 저희와 상담을 거치시기 바랍니다.